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퇴근길 막 찍어도 잘생김 폭발..치명적 오빠美 '설렘'

  • 문완식 기자
  • 2022-03-19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퇴근길 막 찍어도 잘생김 폭발하는 셀카로 전 세계 팬심을 녹였다.

정국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퇴근' 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 2장을 게재했다.

첫 번째 셀카 속 정국은 차 안에서 시크한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고 있지만 입술을 '쭉~' 내밀며 사랑스러움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정국은 눈에 잔뜩 힘을 준 채 관능적인 무드의 치명적인 오빠미로 팬심을 설레게 했다.
정국은 흔들리는 카메라에서도 자기 주장 강한 선이 굵은 이목구비로 조각 미소년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정국은 개성 넘치고 '힙'한 입술 피어싱으로 스타일 아이콘의 면모도 자랑했다.

차 안 셀카를 즐겨 찍기로 유명한 정국은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팬들은 "정국 오빠 차안 셀카 특유 설레임", "사랑한다는 말 밖에 안나옴 너무 사랑스럽댜ㅠㅠ" "흔들림에도 정국 이즈 뭔들!! 항상 자연스러운거 너무 좋다" "각도가 필요없네!!" "퇴근길 셀카 사랑합니다. 차 안 셀카도 사랑해요" "퇴근 하면서 셀카 올려주는 정국 너무도 사랑이야~" "흔들린 셀카 사진..? 정국이 인스타 감성 이해 완전한 듯" "퇴근 후 셀카 이거 진리잖아 정국아!!" "정국이가 차에서 찍은 셀카마다 다 레전드" "꾸밈 없는 날것 그대로에 정국이 셀카들~~정국아 너도 알지 잘생긴거" 등 팬들의 다양한 반응이 나타났다.

한편, 정국의 해당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2시간 만에 500만, 9시간 만에 900만 '좋아요'를 넘어서는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