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진 필리핀 팬들 'Moon' 2주년 기념 혹동고래 입양..선한 영향력 실천

  • 문완식 기자
  • 2022-03-27

방탄소년단(BTS) 진의 팬들이 'Moon' 2주년 기념, 의미 있는 동물 보호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진의 필리핀 팬들은 지난 3월 23일 "진의 자작곡 'Moon' 2주년 기념으로 필리핀 바부얀 해안가(PH Babuyan Marine Corridor)에서 혹등고래를 입양하여 이름을 'Luna'라고 지었다"라고 밝혔다.

진의 팬 입양 기부는 혹등 고래의 연구, 보존, 교육을 통해 종과 서식지를 보호하는 기금으로 쓰여질 예정이다.



평소 동물 보호에 관심을 갖고 있는 진의 선한 영향력을 따라 전 세계 팬들은 다양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글로벌 팬들은 아기 코끼리와 아프리카 펭귄, 병들거나 좌초된 해양 거대 동물 치료에 기부를 하고, 회색 늑대를 입양하는 등 세계 곳곳에서 선한 활동을 펼쳤다.


또 꾸준한 기부를 실천해 유니세프 아너스 클럽 회원이기도 한 진의 진실된 선함을 따라서 빈곤 지역 초등학교 돕기, 홍수피해 지역 적십자사 기부, 유기견협회 기부 등의 선한 나눔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진과 팬들은 다양한 봉사와 기부 활동을 통해 진실한 기부 문화와 선한 영향력 정착에 기여하는 모범 팬덤으로서 좋은 본보기를 보이고 있다.
▶Moon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