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빌보드의 남자' 방탄소년단 진 'Yours' 23주-'슈퍼참치' 19주 차트인..막강 음원 파워

  • 문완식 기자
  • 2022-04-20

방탄소년단(BTS) 진이 음원 파워를 자랑하며 '빌보드의 남자' 면모를 빛냈다.

진의 'Yours'와 '슈퍼 참치'는 4월 20일 빌보드 차트가 발표한 '핫 트렌딩 송즈 주간 차트'(Billboard Hot Trending Songs Chart-weekly)에서 나란히 TOP 10에 차트인했다.


진의 첫 솔로 OST 'Yours'(유어스)는 '핫 트렌딩 송즈 주간 차트' 5위에 오르며 23주 연속 차트인을 달성했다.

후렴구의 '라따따따' 가사가 인상적인 'Yours'는 진의 아름답고 부드러운 목소리와 호소력 깊은 중저음이 매력적인 곡이다. tvN 드라마 '지리산' 메인 테마곡인 'Yours'는 드라마 OST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으며 새로운 역사를 쓰고있다.


진의 자작곡 '슈퍼 참치(Super Tuna)'도 해당 차트에 6위를 기록, 19주 연속 차트인했다.

'슈퍼 참치'는 평소 낚시를 즐기는 진이 프로듀서 범주와 함께 낚시를 하다가 영감을 얻어 만든 곡으로 지난해 자신의 생일에 특별한 이벤트로 팬들에게 공개했다.

공개 직후부터 엄청난 인기를 끌며 전세계 챌린지 열풍을 일으킨 '슈퍼 참치'는 통통 튀는 가사, 따라하기 쉬운 안무로 유명 셀럽부터 어린 아이들까지 전 연령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