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이 팬사랑 가득한 '사과머리 지니' 모습으로 다시금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진은 4월 26일(한국시간)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2021 MUSTER SOWOOZOO' SPOT 영상에서 금발로 등장, 팬들에게 "저희 소우주에 오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2021 MUSTER SOWOOZOO'는 지난 21년 6월 13일과 14일에 걸쳐 진행한 데뷔 8주년 기념 온라인 팬미팅으로, 당시 사과 머리를 하고 나타난 '사과지니' 진이 화제를 모았다.
진은 공연 시작 전 온라인 채팅창에 깜짝 등장해 팬들에게 "오늘 제가 했으면 하는 머리가 있나요?"라고 물었고, 이에 한 팬은 "사과머리요!"라고 답했다.
진은 "사과 머리 누군가요? 사과하세요!"라고 센스 넘치는 대답과 함께 "사실 이미 헤어, 메이크업 다 끝나서 못 바꿔요 죄송"을 남기고 공연 준비를 위해 채팅을 종료했다
진은 그러나 이날 공연의 피날레 무대에 팬의 요청대로 사과 머리를 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깜짝 등장해 전 세계의 팬을 감동시켰다. '사과지니'가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불렀다.
이런 진의 따뜻한 마음에 감동한 팬들은 보답이라도 하듯 각종 차트를 휩쓸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진의 솔로곡 'Yours'와 '슈퍼 참치'는 빌보드 핫트렌딩 송즈 차트(Billboard Hot Trending Songs Chart/24hours)에서 4월 25일과 26일 이틀에 걸쳐 나란히 1위, 2위를 차지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진은 이로써 해당 차트에서 TOP10에 2곡을 랭크 시킨 유일한 솔로 아티스트가 됐다.
세계적인 슈퍼스타 진의 팬을 향한 변치 않는 마음과 그런 아티스트를 사랑하는 팬들의 마음이 만나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