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뮤직뱅크' 저스트비, 부드러움+강렬함 공존..팔색조 매력 'RE=LOAD'

  • 공미나 기자
  • 2022-04-29

그룹 저스트비(JUST B)가 비주얼부터 라이브, 퍼포먼스까지 완벽한 삼박자의 무대를 펼쳤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JUST BEGUN(저스트 비건)' 타이틀곡 'RE=LOAD(리로드)' 무대를 선보였다.

블랙 슈트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오른 저스트비는 'RE=LOAD'의 새로운 시작에 대한 메시지를 전했다. 각 멤버별 모자, 장갑 등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도 눈길을 끌었다.

저스트비는 지난 14일 두 번째 미니앨범 'JUST BEGUN'으로 컴백한 뒤 커리어 하이를 이어가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신보 'JUST BEGUN'은 자체 최고에 해당하는 초동 5만 장을 돌파했고, 데뷔 300일인 지난 25일 발표된 한터차트에 따르면 2022년 4월 4주 주간 음반차트에서 전체 1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RE=LOAD'는 새로운 시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JUST B의 포부를 담아낸 곡이다. 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한 데 이어 약 열흘 만에 1000만 뷰 고지를 밟았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