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가 빅뱅을 제치고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29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아이브의 'LOVE DIVE'가 빅뱅의 '봄여름가을겨울 (Still Life)'를 꺾고 1위에 올랐다.
이로써 아이브는 'LOVE DIVE'로 3주 연속 '뮤직뱅크' 1위 트로피를 손에 넣게 됐다.
이날 '뮤직뱅크'에 출연하지 않은 아이브를 대표해 멤버이자 MC인 장원은 "'러브 다이브' 활동은 마무리됐지만 너무 감사하다. 이 자리에 없는 아이브 멤버들 너무 축하한다. 항상 응원해주는 다이브 고맙다"고 소감을 밝혔다.
1위를 차지한 'LOVE DIVE'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퍼커션 사운드가 주를 이룬 다크 모던 팝 장르의 곡으로, 사랑할 용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뛰어들어 보라는 당당하고 거침없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날 다채로운 컴백 무대도 '뮤직뱅크'를 가득 채웠다.
오랜만에 컴백한 싸이는 정규 9집 '싸다9'의 타이틀곡 'That That'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 곡은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가 프로듀싱과 피처링에 참여한 곡으로, 발매 전부터 글로벌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밖에도 미니 3집 '미로 (薇路)' 타이틀곡 'BLOOM'으로 돌아온 윤지성, 첫 솔로앨범 'MY'와 타이틀곡 'Drive'를 발표한 (여자)아이들의 미연 등이 컴백 무대를 펼쳤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DKZ(디케이지), 이펙스(EPEX), 아이칠린(ICHILLIN'), 저스트비(JUST B), 싸이(PSY), 워킹애프터유(Walking After U), 유나이트(YOUNITE), 다크비(DKB), 문별, 미연, 민서, 베리베리(VERIVERY), 엘라스트 (E'LAST), 윤지성, 퍼플키스 (PURPLE KISS), 포맨(4MEN) 등이 출연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