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트와이스 나연, 첫 솔로 앨범 'IM NAYEON'에 담은 7가지 매력

  • 공미나 기자
  • 2022-06-21

그룹 트와이스 나연이 솔로 미니 1집 'IM NAYEON'(아이엠 나연)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고 무지갯빛 명반 탄생을 예고했다.

나연은 21일 앨범 전곡 음원을 미리 만나보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NAYEON "IM NAYEON" Album Sneak Peek'(나연 "아이엠 나연" 앨범 스니크 피크)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POP!'(팝!)을 비롯해 'NO PROBLEM (Feat. 필릭스 of Stray Kids)'(노 프로블럼), 'LOVE COUNTDOWN (Feat. 원슈타인)'(러브 카운트다운), 'CANDYFLOSS'(캔디플로스), 'ALL OR NOTHING'(올 오어 낫띵), 'HAPPY BIRTHDAY TO YOU'(해피 버스데이 투 유), '노을만 예쁘다'까지 총 7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타이틀곡 'POP!'은 버블처럼 부풀어 오른 상대의 마음을 거침없이 터트리겠다는 매혹적인 곡으로, 중독적인 멜로디와 나연의 톡톡 튀는 에너지가 환상의 시너지를 이뤘다. 켄지(KENZIE), 런던 노이즈(LDN Noise), 이스란 등 국내외 유수의 작가진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가장 '나연스러운' 곡을 만들었다.

수록곡도 눈길을 끈다. K팝 대세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멤버 필릭스와 만점 조합을 자랑하는 'NO PROBLEM (Feat. 필릭스 of Stray Kids)', 유니크한 음색의 래퍼 원슈타인과 호흡을 맞춘 것은 물론 공동 작사에도 참여한 'LOVE COUNTDOWN (Feat. 원슈타인)'으로 트와이스 발매 앨범 최초 타 아티스트 피처링 곡을 선보인다. 여기에 닿는 순간 녹아버릴 듯한 입술을 솜사탕에, 설레는 감정을 초여름 색감과 맛에 비유한 'CANDYFLOSS'는 나연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인다.

특히 이번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수록곡 음원 일부를 선공개하는 티징 콘텐츠 'IM SNIPPET'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수록곡들의 맛보기 음원이 최초 공개됐다. 5번 트랙 'ALL OR NOTHING'은 나연이 단독 작사에 참여해 청춘들이 공감할 만한 고민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풀어냈고, 이 외에도 서정적인 멜로디와 나연의 밝은 음색이 특징인 'HAPPY BIRTHDAY TO YOU', 깊은 감성을 품은 클래식한 악기 사운드가 인상적인 '노을만 예쁘다'는 앨범에 따스한 분위기를 더한다.

"내가 바로 나연"이라는 당찬 자신감을 표현한 나연의 첫 솔로 앨범 'IM NAYEON'과 타이틀곡 'POP!'은 6월 24일 오후 1시에 정식 발매된다. 앨범 발매 당일에는 컴백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이어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Fresh Out Live'(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해 신곡 'POP!' 퍼포먼스를 펼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