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Asia Artist Awards' 측이 불법 티켓 판매에 대한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2018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박준철, 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18 AAA')는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이다. 이특과 이성경이 MC 자리를 맡았으며 인기 아이돌 워너원, 아이콘의 참석을 확정지으며 총 가수 20팀, 배우 20명에 이르는 화려한 라인업의 포문을 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올해 '2018 AAA'는 1층 전석을 스탠딩으로 꾸며 관객 모두가 역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크레이지 페스티벌'을 준비, 어느 때보다 관객과 아티스트가 하나 되는 축제의 장을 예고한다.
이에 '2018 AAA'의 공식 티켓 예매처가 공개되기도 전 국내 외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들끓고 있다. 그러나 이 같은 반응 속 각종 예매 대행 사이트와 SNS 등을 통해 허황된 정보와 불법적인 티켓 판매 대행이 퍼지며 심각한 피해를 초래하고 있다.
AAA 조직위원회는 '2018 AAA'에 뜨거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하지만 온라인상 불법 티켓 판매는 자칫 선의의 피해자를 발생시킬 수 있어 예의 주시 중이다. 팬들의 주의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처럼 '2018 AAA'는 글로벌 시상식으로서 화제의 중심에 오르고 있으며 앞으로 입이 벌어지는 초호화 라인업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2018 AAA'는 전 세계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후보와 수상자를 공정한 방식으로 선발, 시상하며 케이스타그룹(KSTAR GROUP)(의장 김효진, 이하 케이스타그룹)과 손을 잡고 페이스티켓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8 Asia Artist Awards'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의 주관으로 오는 11월 28일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