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Asia Artist Awards'(이하 '2017 AAA')에서 배우 부문 페뷸러스(Fabulous) 상을 수상한 배우 이준기가 지진 피해 복구가 원활히 이뤄지길 바랐다.
이준기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의미 있는 상을 수상하게 됐어요. 언제나 큰 힘이 돼주시려 노력하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준기는 추운 날씨에도 응원 와주신 분들 한 분 한 분 인사 못 드린 게 내내 마음에 걸립니다. 감사드리고 조심히 들어가시길 바라요. 오늘 갑작스러운 지진으로 너무 놀라셨을 피해 지역 여러분 큰 피해를 입으신 건 아닌지 크게 우려가 되네요. 피해가 크지 않길 바랍니다. 그리고 피해 복구가 원활히 조속히 이뤄지길 간절히 바랍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2017 AAA'에 참가한 이준기와 시상식장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준기는 이날 '2017 AAA'에서 박서준과 함께 배우 부문 페뷸러스 상을 받았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