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황민현, 황도에게 전하는 연말 깜짝 선물..'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 커버 영상 공개

  • 문완식 기자
  • 2022-12-28
배우 겸 가수 황민현이 백예린의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 설렘을 안겼다.

황민현은 12월 28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에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황민현의 감미로운 음색과 독보적인 비주얼이 한 편의 시(詩)처럼 어우러졌다. 진성과 가성을 능숙하게 넘나든 그의 보컬은 섬세했고, 이는 서정적인 가사의 감성을 극대화해 듣는 이들에게 위로가 됐다.

황민현은 "황도(공식 팬클럽 명)분들에게 연말 깜짝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 모든 분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얼마 남지 않은 올해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내년도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황민현은 현재 tvN 토일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에서 서율 역을 맡아 한층 성숙해진 연기로 호평받고 있다. 그가 직접 부른 드라마 OST '나무 (바라만 본다2)'도 최근 발매돼 좋은 반응을 얻었다.

▶[COVER] 황민현 (HWANG MIN HYUN) -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 (Maybe It's Not Our Fault) (원곡 : 백예린 Yerin Baek))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