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보석보다 찬란한 '패션 아이콘'

  • 문완식 기자
  • 2023-03-12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유명 매거진 커버 모델로 '패션 아이콘' 명성을 빛냈다.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Vogue korea)는 3월 7일 '낭만과 열정 사이의 어떤 찬란함, 봄, 지민'이라는 제목과 함께 공식 SNS에 지민이 커버를 장식한 4월 호 출간 소식을 알렸다.

이는 더블유 코리아, 에스콰이어 타이완, 인도네시아 최대 남성 잡지 DAMAN, 엘르 홍콩과 로피시엘 옴므의 말레이시아·싱가포르에 이어 지민의 6번째 매거진으로 6개국에서 총 14종의 단독 커버 발매이다.

보그 코리아는 '서정적이면서 강렬하고 수줍고도 과감한 미지의 스타. 그저 분명히 우리를 행복하게 만드는 지민의 순간'이라고 소개하며 지민의 미국 명품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앤코(TiffanyAndCo) 글로벌 앰버서더 선정 후 첫 협업 커버 사진 3장을 공개했다.

지민은 각각의 화보에서 빈티지한 가죽 재킷, 화이트 셔츠와 니트웨어가 레이어링 된 의상 등을 아우르며 티파니 주얼리를 착용, 몽환적이면서도 신비한 눈빛과 함께 제품을 돋보이게 하는 '포즈 장인'의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알렉산더 맥퀸의 블랙 의상에 볼드한 악세서리를 착용한 또 다른 화보는 패션업계의 유명 인사 에드워드 바사미안(Edward Barsamian)이 ''모든 커버가 다 좋지만 특히나 이 커버에서 빛이 난다''라며 전문가로서의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화보가 공개되자마자 트위터상에서는 키워드 'JIMINxVOGUEKOREA'와 'PARK JIMIN'이 순식간에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 2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8일 오픈한 예약 판매에서는 '알라딘' 잡지 부분 주간과 신간, 월간에 이어 어제·지금베스트 1~3위를 싹쓸이했으며 '예스24'의 베스트셀러와 일별베스트, '교보문고'의 일간·주간베스트 부문 1, 2, 3위를 차지하는 등 인터넷 서점가를 강타, 베스트셀러를 이어가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