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잠깐 켠 방탄소년단 정국 개인 방송, 1580만명 봤다

  • 문완식 기자
  • 2023-03-04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개인 방송 실시간 동시 시청자수 1580만 명을 달성하며 눈부신 인기를 보여줬다.

정국은 3월 4일 오전 1시께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잠깐'이라는 제목으로 개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전 세계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국은 "잠깐 켰어요. 이렇게 라도 생존 신고 해야지"라고 말한 후 다양한 노래를 틀어 음악 감상을 하고 내내 리듬을 타며 흥얼거리는 등 팬들과 힐링 소통을 나눴다.

정국은 댄+쉐이 & 저스틴 비버의 '10,000 Hours', 장범준의 '그대 떠난 뒤', 박효신의 '숨', 동방신기의 '주문-MIROTIC', 요네즈 켄시의 'Lemon(레몬)' 등을 열창, 팬들에게 천국 같은 귀호강을 선물했다.
정국은 특유의 감미로운 팝 보이스와 유니크한 음색으로 명불허전 독보적인 가창력을 자랑했고 더블링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보컬 실력도 보여줬다.

정국은 여러 댄스 곡에 맞춰 흥이 잔뜩 오른 듯 춤을 추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고 민낯임에도 자체 발광하는 장발의 꽃미남 비주얼도 뽐내 팬심을 설레게 했다.

정국은 유튜브를 검색하던 중 "여기 라이브한 것 이게 왜 올라와 있는거야. 왜 이렇게 빨라~! 쉬어 쉬어~! 즐겨 그냥~! 진짜 빠르네. 아 웃겨" 라며 자신의 개인 방송 영상이 발 빠르게 업로드된 것을 발견하고 웃음을 터트렸다.
이와 함께 정국은 "제가 졸리면 여러분들한테 얘기하고 갈꼬에요오. 갈건데 오늘은 멍가 자기가 싫어요오...그니까 나보고 자러 가라고 하지마세요..." 라고 애교 멘트를 날린 후 방송을 끄지 않은 채 스르륵 잠들어 버려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날 정국이 2시간 20분 동안 진행한 개인 라이브 방송 '잠깐' 은 실시간 동시 시청자 수 1580만 명을 돌파하는 폭발적인 인기를 보여줬다.

트위터에서는 'Jungkook', 'WE LOVE YOU JUNKGOOK', 'RESPECT JUNGKOOK', 'JUNGKOOK LIVE' 등 정국 관련 4개 키워드가 월드와이드(전세계) 트렌드 1위에 각각 올랐고, 총 132개 국가 실시간 트렌드에도 랭크되는 압도적인 화제성과 뜨거운 관심이 나타났다.
앞서 2월 2일~3일 정국이 진행한 '잘 지내셨습니까'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개인 방송은 실시간 동시 시청자 수 1630만 명, 1240만 명, 1000만 명을 기록했다.

정국은 위버스 플랫폼 개인 라이브 방송 역대 최다 실시간 조회수 1630만 명을 기록했고, 라이브 방송만 켜면 1000만 명이 넘는 엄청난 시청자들을 끌어모으며 '라이브 방송 제왕' 면모를 빛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