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콘서트로 만나요..에스파 광야 브이로그+'Salty & Sweet' 기대

  • 윤상근 기자
  • 2023-02-18


걸그룹 에스파(aespa)가 콘서트를 앞두고 '광야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에스파는 지난 17일 오후 9시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2023 aespa 1st Concert 'SYNK : HYPER LINE' KWANGYA VLOG'(2023 에스파 1st 콘서트 '싱크 : 하이퍼 라인' 광야 브이로그) 영상을 통해 오는 25~26일 개최되는 첫 단독 콘서트 무대를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이번 영상은 에스파의 독보적인 메타버스 세계관 콘셉트를 활용, 현실과 광야(KWANGYA)를 오가며 'Next Level'(넥스트 레벨) 안무를 선보이고 응원봉을 소개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는 네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에스파는 미공개 신곡 'Salty & Sweet'(솔티 & 스위트)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하고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연습실 현장을 공개하는 통큰 스포로, 다가오는 콘서트에 대한 궁금증을 연일 고조시키고 있다.

에스파는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2023 aespa 1st Concert 'SYNK : HYPER LINE''을 개최, 미공개 신곡 및 메가 히트곡을 포함한 풍성한 세트리스트를 공개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