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트레저, 박정우 졸업식 밀착 동행기..막내 향한 남다른 애정

  • 최혜진 기자
  • 2023-03-09
보이 그룹 트레저 막내라인 박정우가 마지막으로 교복을 입고 멤버들과 아주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YG엔터테인먼트는 9일 트레저 공식 SNS에 스페셜 영상 '박정우의 졸업'을 게재했다. 이는 신사옥 로비에 깔린 레드카펫, 대형 LED를 장식한 축하 메시지, YG 가족들과 함께 나눈 짜장면 특식 등 온라인에서 화제가 됐던 박정우의 졸업 기념 이벤트의 비하인드가 담긴 영상이다.

영상 속 졸업식 참석을 준비하던 박정우는 폭풍 성장으로 넓어진 어깨 때문에 교복 재킷이 맞지 않아 당황했다. 이에 멤버들은 다른 겉옷과 신발을 매칭해주고 옷매무새를 다듬어주는 등 막내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박정우는 팬들의 응원과 축하 메시지가 담긴 영상과 수없이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 속에 교문을 들어섰다. '축하사절단'을 자처한 멤버들은 '익산의 자랑 쩡의 졸업식. 찬란한 20대가 시작되길' '너만 보여 정우야' 등 플랜카드를 연신 흔들었고 박정우가 특별 공로상을 수상하자 그의 이름을 연호해 웃음을 자아냈다.

트레저는 졸업식을 마친 후 YG 신사옥으로 향했다. 대형 레드카펫부터 임직원들의 졸업 축하 메시지로 가득한 대형 LED까지 문을 열고 들어선 순간부터 느껴지는 축하 열기에 멤버들의 텐션은 한껏 더 높아졌다. 구내식당은 박정우의 졸업을 기념하여 졸업식 단골 메뉴인 중식으로 준비됐다. 멤버들은 짜장면을 비롯해 10가지 종류의 푸짐하게 준비된 특식을 맛보며 이야기꽃을 피웠다.

서프라이즈는 계속됐다. 트레저 멤버들이 준비한 깜짝 졸업 축하식은 가슴 뭉클한 감동 그 자체였다. 우선 멤버들은 차례로 돌아가며 성인이 된 박정우에게 따스한 덕담을 건네 훈훈한 우애를 엿보게 했다. 이어 일주일 전부터 몰래 준비한 선물과 롤링페이퍼를 전달해 박정우를 울컥하게 했다. 특히 박정우와 동갑으로 올해 함께 성인이 된 하루토를 위한 명예 졸업장 수여와 선물 증정 이벤트가 펼쳐져 감동을 더했다.

박정우는 "제가 멋지게 성장하고 바르게 클 수 있었던 건 트레저메이커(팬덤명) 여러분들의 응원 덕분이다. 그만큼 저도 더 멋있게 활동하도록 하겠다"고 스무살이 된 소감을 전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