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뉴진스 'OMG', 애플 강남서 듣는다

  • 문완식 기자
  • 2023-03-29

걸그룹 뉴진스(NewJeans)의 음악을 애플(Apple) 스토어에서 특별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애플은 3월 31일 개장하는 애플 강남에서 오는 4월 1일부터 뉴진스의 음악을 '팝업 스튜디오'에서 한정 기간 동안 공간 음향으로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매시 정각 뉴진스의 히트 싱글 'OMG(Apple Music Edition)'을 특별한 청음 세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15분 동안 진행되는 세션에서 참가자들은 업계를 선도하는 공간 음향의 우수한 음질을 직접 경험하게 된다. 'OMG(Apple Music Edition)'은 애플 뮤직(Apple Music)에서만 감상 가능하다.

애플은 3월 29일 애플 강남을 사전 공개했다. 애플 강남은 국내 다섯 번째 애플 스토어다.

애플 리테일 담당 수석 부사장인 디어드리 오브라이언(Deirdre O'Brien)은 "애플은 지속적으로 고민하면서 혁신적인 최고의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며 "애플 강남을 개장하면서 이제 더 많은 고객과 최고의 애플 경험을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의 훌륭한 팀원들은 고객과 연결되고 고객이 애플의 훌륭한 제품 및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더했다.

애플 강남은 3월 31일 오후 5시부터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오픈 첫날 방문은 사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사전 예약 등록은 3월 29일 오전 8시부터 시작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