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누적관객 25만 달성[★NEWSing]

  • 문완식 기자
  • 2023-05-02
가수 임영웅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누적관객 25만 명을 달성하며 또 하나의 '영웅신화'를 썼다.

지난 3월 1일 전국 CGV에서 동시 개봉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5월 2일 기준 누적관객 25만 명을 달성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지난해 12월 10일부터 11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임영웅 전국 투어 앙코르 공연 'IM HERO'를 담았다. 여기에 콘서트 현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연출 요소와 임영웅의 진심 어린 속마음과 인터뷰, 무대 비하인드 스토리를 더해 호평 받았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지난 2월 17일 사전 예매 오픈 2일 만에 예매율 1위를 달성했으며, 개봉 1개월이 지난 4월 1일 싱어롱 상영회까지도 순식간에 매진되는 엄청난 티켓 파워를 보였다.

4월 14일 미국에서도 개봉했으며, 4월 18일부터 IPTV 3사(KT 지니TV, LG U+tv, SK Btv)와 홈초이스 채널(딜라이브, LG헬로비전, HCN 등), KT스카이라이프, 네이버 시리즈온을 비롯해 티빙, 웨이브, 왓챠, 쿠팡플레이, 구글플레이 등 OTT 채널을 통해서도 극장 동시 서비스 됐다.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와 이어진 서울, 부산 앙코르 콘서트를 통해 총 24만 관객을 동원한 임영웅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통해서도 25만 관객을 달성함으로써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문화 아이콘으로서 그 존재감을 더욱 확실히 하게 됐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