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BTS)이 OST에 참여한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이하 분노의 질주10)의 개봉을 앞두고 대규모 팬서포트가 진행된다.
지민의 초대형 한국 팬덤 올포지민코리아(ALLFORJIMIN KOREA)가 지민이 참여한 영화 '분노의 질주 10' OST 'Angel Pt.1'의 발매를 축하하며, 전국 CGV 200개 극장 600대 이상 키오스크에 5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광고를 진행한다.
17일 오늘 한국에서 최초 개봉되는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10'은 앞서 지민이 참여한 메인 테마 '엔젤 파트1'(Angel Pt.1)의 트레일러 버전 음원과 영상을 깜짝 공개, 짧은 분량에도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송 차트 8위로 데뷔하는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지민은 미국 힙합 아티스트 코닥 블랙과 NLE 초파, 제이크(JVKE), 머니 롱과 함께 보컬로 OST에 참여해 한국 가수나 음악인 중 처음으로 '분노의 질주' 시리즈 OST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트레일러에서도 모습을 드러내 큰 화제를 일으켰다.
특히, 지민의 OST 참여가 영화의 관전 포인트중 하나로 소개될 만큼 영화 팬들과 전 세계 아미(방탄소년단 팬덤명)들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엔젤 파트1'의 공식 풀 버전은 오는 18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16일 오전 9시 기준 영진위 예매율 집계에 따르면 17일 개봉하는 '분노의 질주:라이드 오어 다이'는 46.7%로 예매율로 1위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면서 지민이 참여한 OST 또한 글로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