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신곡 '모래 알갱이'로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 한 데 이어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 TOP 100 1위에 오르며 인기에 박차를 가했다.
지난 6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임영웅 새 싱글 '모래 알갱이'는 6월 6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TOP 100 1위에 올랐다. 동시에 또 다른 주요 음원 플랫폼 지니 TOP 200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앞서 '모래 알갱이'는 5일 오후 9시 멜론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인기몰이에 나섰다. '모래 알갱이'는 6일 오전 1시 지니에서도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벅스에서는 6일 0시 기준 2위를 기록했다.
멜론 TOP 100에서는 6일 0시 기준 2위에 올라섰으며 드디어 8시 기준 1위에 오르며 '넘버원' 면모를 또 한 번 보여줬다.
첫 자작곡 'London Boy'(런던보이)에 이은 임영웅의 두 번째 자작곡인 '모래 알갱이'는 따뜻하고 서정적인 가사와 함께 임영웅의 고품격 감성이 돋보이고 있다. 잔잔한 파도소리는 물론, 임영웅의 휘파람이 담기며 힐링을 안긴다.
▶임영웅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
음원 발매에 앞서 지난 3일 오후 선공개된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급상승음악과 인기급상승동영상 1위를 더블 석권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6일 오전 8시 기준 167만 뷰를 넘어서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