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의 박력 넘치는 무대 '신사답게' 히든싱어7 유튜브 영상이 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10월 방송된 후 JTBC Entertainment 유튜브에 업로드된 '마이크가 떨어져도 노래는 멈추지 않아! 영탁의 박력 넘치는 무대l히든싱어7 영상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영상은 영탁의 첫 정규 앨범 'MMM'의 타이틀 곡 '신사답게' 를 댄스와 함께 라이브로 선보인 장면이다. 열정적인 무대에 마이크가 떨어지는 돌발상황이 벌어졌지만 영탁은 노래를 멈추지 않으며 끝까지 박력 넘치는 무대를 보여주고 있다.
히든싱어2 휘성편 모창 능력자 박영탁의 화려한 컴백은 방송 전부터 큰 화제가 됐다.
히든싱어의 MC 전현무는 히든싱어 7번의 시즌 동안 가장 기억에 남는 모창 출연자로 영탁을 꼽기도 했다.
한편, 영탁은 매주 화요일 밤10시 20분에 방영되는 SBS의 예능 '강심장 리그'에서 토크코치로 활약 중이며, 최근엔 팝알앤비 장르의 디지털 싱글 '니편이야'를 발표하며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는,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 '탁스튜디오'를 통해 올해 정규 2집 앨범 발표를 위해 부지런히 곡 작업 중이라는 근황을 알렸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