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곧 좋은 음악으로.." pH-1, 월드투어 5개월 여정 마무리

  • 이승훈 기자
  • 2023-06-13
아티스트 pH-1이 첫 단독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pH-1은 지난 1월 23일부터 이달 10일까지 북미, 아시아, 유럽, 오세아니아의 총 30개 도시에서 단독 월드투어 'ABOUT DAMN TIME (어바웃 댐 타임)'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ABOUT DAMN TIME'은 pH-1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준비한 대규모의 단독 월드투어다. 샌프란시스코·로스앤젤레스·휴스턴·댈러스·애틀랜타·뉴욕·몬트리올·토론토·시카고·올랜도·시애틀·밴쿠버 등 북미 12개 도시, 싱가포르·쿠알라룸푸르·타이베이·방콕·홍콩·마카오·도쿄·마닐라·자카르타 등 아시아 9개 도시, 바르셀로나·뮌헨·프랑크푸르트·런던·암스테르담·파리 등 유럽 6개 도시, 시드니·브리즈번·멜버른 등 오세아니아 3개 도시에서 공연이 성공적으로 펼쳐졌다.

특히 pH-1만의 음악적 개성을 녹인 완성도 높은 무대가 글로벌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다채로운 셋 리스트와 함께 팬들과 pH-1의 가까운 소통도 더욱 특별한 시간을 만들었다. pH-1은 매 공연마다 티켓 파워를 발휘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글로벌한 파급력과 인기를 보여줬다.

지난 10일 마지막 마카오 콘서트까지 성료한 pH-1은 공식 SNS를 통해 "5개월 동안 30개의 도시에서 제 음악으로 공연을 설 수 있었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더 시야가 넓어지고 앞으로의 방향을 더 확실히 알게 된 것 같다"라며 "와주신 모든 분들과 오지 못하셔도 지켜보며 응원해주신 팬분들 정말 감사하다. 도와주신 스태프들과 아티스트들도 함께해서 영광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곧 좋은 음악으로 찾아오겠다"라는 멘트로 앞으로의 활발한 음악 활동을 예고했다.

pH-1은 음악 외에도 최근 Mnet '보이즈 플래닛'에서 랩 마스터로 활약하고, 의류 브랜드 'EGO FETCH (이고패치)'를 론칭하는 등 다방면에서 만능 행보를 펼치고 있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