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리이나와 휘서가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이하 '건사피장') 역주행 인기에 힘입어 '퀸덤퍼즐'에 출연한다.
13일 서울 종로구 부암동 HW 컨벤션 크리스탈홀에서 Mnet '퀸덤퍼즐' 제작발표회가 개최된 가운데, 윤신혜 CP와 이연규 PD, 소녀시대 태연, 모모랜드 주이, 우주소녀 여름, 위키미키 엘리, 체리블렛 보라 지원 채린, 퍼플키스 유키, 하이키 리이나 휘서, 라잇썸 상아, 로켓펀치 쥬리 수윤 연희, 트리플S 서연 지우, 위클리 수진 지한 소은 조아, 우아! 나나 우연, 도화, 예은, 케이 등이 참석했다. 파이와 미루는 불참했다.
하이키는 최근 '건사피장'이 역주행을 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한 바. 때문에 이 기세를 이어 하이키로 컴백할 수도 있었는데 리이나와 휘서는 어떤 특별한 이유로 '퀸덤퍼즐' 출연을 결심하게 된 걸까.
리이나는 "너무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하이키가 알려지게 된 것 같다. 또 그 덕분에 '퀸덤퍼즐'에 나올 수 있는 것 같아 기쁜 마음으로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 하이키 활동도 열심히 하면서 '퀸덤퍼즐'에서만 보여줄 수 있는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출연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휘서는 "하이키 활동을 하면서 보여주지 못한 매력이 넘쳐나기 때문에 짧은 시간 안에 '퀸덤퍼즐'에서 많은 매력을 보여주고 싶어서 출연하게 됐다"라고 이야기했다.
Mnet '퀸덤퍼즐'은 13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