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더원 "힐링에 감동을 더하고..뜨거움에 눈물 '쇼퀸'"

  • 이경호 기자
  • 2023-06-16
가수 더원(The One)이 방송을 앞둔 '당신이 꿈꾸던 무대 - 쇼퀸'의 심사를 맡은 후 처음으로 소감을 전했다.

더원은 지난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TV CHOSUN '당신이 꿈꾸던 무대 - 쇼퀸'(이하 '쇼퀸')의 공식 로고와 함께 "힐링에 감동을 더하고 뜨거움에 눈물도 나는 무대"라는 글과 함께 #쇼퀸 해시태그를 남겼다.

더원은 현재 선배 가수인 정훈희부터 김종진, 박선주, 황치열, 이해리, 조권과 함께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레전드 심사위원의 조합을 만들어 '쇼퀸'의 예선무대를 보며 심사를 진행해 왔다.

한편, '쇼퀸'은 지난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TV를 통해 본선 진출자 60명의 프로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속에는 '신이 내린 비주얼'부터 '한영애를 능가하는 음색퀸', '희망을 노래하는 가수', '피아노 퍼커션 퍼포머', '여행사 직원의 이중생활', '가수왕 꿈꾸는 유도왕', '노래하는 농부'까지 다채로운 키워드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며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쇼퀸'은 음원 및 음반을 내지 않은 대한민국 국적의 10세~54세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X세대부터 Z세대까지 세대를 대표하는 아마추어들의 꿈의 오디션으로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여기에 탁월한 예능감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무장한 더블 MC 장민호, 장성규의 조합이 더해져 오디션계의 새 바람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18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이경호 기자 | sk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