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BTS 10주년 행사@여의도..오늘(17일) 개최 '역대급 행사' [스타이슈]

  • 김미화 기자
  • 2023-06-16

'BTS 10th Anniversary FESTA @여의도'가 열리며 역대급 오프라인 행사를 예고하고 있다.

그룹 방탄소년단은 17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에서 'BTS 10th Anniversary FESTA @여의도'를 개최, 특별했던 데뷔 10주년 기념 FESTA(2023 BTS FESTA)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이날 행사는 '전시 및 체험 프로그램'과 '특별 프로그램'으로 나뉜다.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지금까지 많은 이들이 보내 준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역대급 오프라인 행사로 열릴 예정이다.

'전시 및 체험 프로그램'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방탄소년단의 지난 10년 역사를 담은 'BTS 히스토리 월', ''달려라 방탄' 무대 의상 전시', '10주년 FESTA 기념 조형물', 포토존으로 완성된 '방탄 가족사진전', 인터랙티브 이벤트 '브링 더 송 : 나만의 BTS 플레이리스트', '타투 스티커 체험 부스', 대형 스크린으로 함께 관람하는 'BTS 라이브 스크린' 등으로 구성된다.

'특별 프로그램'으로 아미(ARMY)와 소통하는 코너 '오후 5시, 김남준입니다.'에는 멤버 RM이 현장에 직접 참여한다. 방탄소년단의 히트곡과 정국의 내레이션이 어우러진 'BTS 10주년 기념 불꽃쇼'가 이날 2023 BTS FESTA 전체 행사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BTS 10th Anniversary FESTA @여의도(Yeouido)' 현장 참여가 어려운 팬들을 위해 '오후 5시, 김남준입니다.'는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와 TikTok에서, 불꽃쇼는 위버스, 유튜브, TikTok 등에서 온라인 스트리밍된다.

이번 행사는 정오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될 계획이며, 경찰은 이날 오후 2시부터 마포대교 남단부터 63빌딩 앞까지 여의동로를 전면 통제하고, 이 구간을 경유하는 23개 버스 노선은 우회 운행한다. 여의도중학교, 여의나루 등 정류장 4곳은 일시적으로 이용 불가능하다.

서울시 자치경찰위원회는 이번 행사에 약 30만 명의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덕수 국무총리는 이와 관련 행사를 하루 앞둔 16일 행정안전부, 문화체육관광부, 국토교통부, 소방청, 경찰청과 서울시에 긴급 지시문을 발송했다.
김미화 기자 | letmein@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