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영탁 선배님이 가사까지 직접 디렉팅"..김희진X윤서령 두자매, 신곡 비하인드[백팔가요]

  • 한해선 기자
  • 2023-06-19

가수 김희진과 윤서령이 '트롯 2인조' 두자매로 화제성 TOP에 등극했다.

두자매는 19일 방송된 BBS FM '백팔가요'에 출연, 데뷔곡 '사랑은 마끼아또' 정오 발매 후 첫 스케줄부터 친자매 그 자체인 흥과 케미를 뽐냈다.

이날 '트롯 2인조' 두자매로 데뷔한 김희진과 윤서령은 브이 포즈와 함께 단체인사를 전하는가 하면, 그룹이 탄생하기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었다. 김희진은 "저희가 자매같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고는 했다"라며 케미를 자랑했고, 윤서령은 "언니가 제 친언니보다 더 잘해준다"라며 돈독한 사이임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영탁이 프로듀싱한 두자매의 신곡 '사랑은 마끼아또'도 자세하게 소개됐다. 김희진과 윤서령은 "'사랑은 마끼아또'는 사랑을 달달하면서도 쌉싸름한 마끼아또에 비유한 곡이다. 영탁 선배님께서 직접 녹음 디렉팅도 봐주셨다"라며 팬들의 귀를 쫑긋 세우게 만들었다.

DJ 김소유가 '사랑은 마끼아또' 녹음실 분위기가 어땠는지를 묻자, 김희진은 "가장 행복하고 칭찬이 가득했던 녹음이었다"라며 회상했고, 윤서령은 "굉장히 떨렸다. 영탁 선배님이 가사말까지 직접 디렉팅해주셨다"라며 영탁과 함께 작업한 후기를 생생하게 전했다.

'백팔가요'를 흥으로 물들인 두자매는 19일 데뷔 첫날부터 화제성 TOP에 등극, 신곡 '사랑은 마끼아또'를 프로듀싱한 영탁부터 많은 스타들이 픽한 '트롯 2인조'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신곡 '사랑은 마끼아또' 공개 후 코요태 신지는 SNS 채널을 통해 두자매의 앨범을 업로드, "흥해라"란 응원 문구도 남겨 시선을 끌어모았다.

'백팔가요'로 첫 스케줄을 마친 두자매는 데뷔곡 '사랑은 마끼아또'를 통해 음악방송과 행사 등을 통해 팬들을 가까이 만날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