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규리·이현·조권·김재환·아이키, '알유넥스트' 코치 합류 [공식]

  • 이승훈 기자
  • 2023-06-22
하이브 레이블즈의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JTBC '알유넥스트'(R U Next?)가 화려한 코치진 라인업을 완성했다.

22일 '알유넥스트' 측에 따르면 단독 MC로 발탁된 최수영을 필두로 박규리, 이현, 조권, 김재환, 아이키가 코치진으로 출격한다.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이들은 본인의 경험을 살린 현실적이면서도 진심 어린 조언으로 참가자들이 '글로벌 K팝 스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코치진들의 조언을 실행하며 하이브의 넥스트 걸그룹이 되기 위한 잠재성과 스타성을 증명한다.

'알유넥스트'는 하이브와 CJ ENM JV 레이블 빌리프랩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최종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알유넥스트'는 방영 전 수지가 가창한 테마송 '전속력으로' 발매에 이어 참가자 22인의 개성과 매력을 녹여낸 티징 콘텐츠를 잇달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알유넥스트'는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연습실에서 땀 흘리며 열심히 노력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을 그린 바 있다. 데뷔라는 꿈을 향해 전속력으로 나아가는 참가자들의 순수한 열정이 돋보인 가운데, 'RUN', '유니폼', '코치' 등 '알유넥스트'만의 아이덴티티를 담고 있는 용어들이 하나둘씩 베일을 벗으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한다.

'알유넥스트'는 빌리프랩과 스튜디오잼, 머쉬룸컴퍼니가 공동 제작하며, 오는 30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JTBC와 일본의 아베마를 통해 동시 방송된다. 이외에도 '알유넥스트'는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글로벌 송출되고, 국내는 넷플릭스 등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