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하이파이유니콘 "한국어+영어+일본어로 위로 전할 것"

  • 상암=한해선 기자
  • 2023-06-26

'더 아이돌 밴드' 우승팀 하이파이유니콘(Hi-Fi Un!corn, 태민, 슈토, 현율, 기윤, 민)이 오늘 데뷔한다.

하이파이유니콘은 26일 오후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한일 동시 데뷔 쇼케이스를 열었다. 하이파이유니콘의 프로듀서이자 'Over the Rainbow'(오버 더 레인보우)를 작사, 작곡한 씨엔블루 정용화가 이날 쇼케이스에 게스트로 출연, 하이파이유니콘을 지원사격했다.

멤버 현율은 "기타를 치는 현율이다. 검은 머리가 파뿌리가 될 때까지 연주하고 싶다"고 각오를 다졌다. 태민은 "노래하고 있는 태민이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으로 여러분의 마음속에 위로를 전해드리겠다"고 인사했다.

슈토는 "하이파이유니콘의 보컬, 해피 바이러스 슈토다. 긴장도 되지만 앞으로 열심히 할테니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기윤은 "10년간 갈고닦은 베이스 실력을 보여드리게다"고 했다. 민은 "데뷔 쇼케이스가 처음이라 긴장되지만 열심히 해보겠다"고 말했다.

하이파이유니콘은 올해 초 방송된 SBS M, SBS FiL 글로벌 아이돌 밴드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 아이돌 밴드'에서 환상적인 밴드 사운드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치열한 경쟁 끝에 우승한 5인조 아이돌 밴드. 엄태민(보컬, 기타), 후쿠시마 슈토(보컬), 김현율(기타), 손기윤(베이스), 허민(드럼) 등 한국과 일본인 멤버로 이뤄졌다. '더 아이돌 밴드'는 일본 지상파 방송국 TBS와 FNC 엔터테인먼트가 기획, SBS 미디어넷이 제작을 맡은 한일 합작 오디션 프로그램.

'하이파이유니콘 데뷔 쇼케이스'는 이날 오후 7시 SBS M, SBS FiL에서 생중계되며 유튜브 채널 THE K-POP을 통해 라이브스트리밍 된다. 일본에서는 CS방송 TBS 채널 및 TV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파이유니콘은 이날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표하는 데뷔 디지털 싱글 'Over the Rainbow'를 공개하며 곡 소개와 활동 계획 등의 이야기를 전한다. 'Over the Rainbow'는 비가 내린 뒤에 예쁜 무지개가 나타나듯이 어려움 앞에 큰 행복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노래한 곡이다.
상암=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