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성규 "인피니트 단톡방서 별 얘기 다해, 멤버들 신보 좋다고 응원"

  • 강남구(서울)=김노을 기자
  • 2023-06-28
그룹 인피니트 멤버 김성규가 멤버들과 각별한 우정을 자랑했다.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의 한 카페에서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2023 S/S Collection)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은 김성규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디어 마이 팬(Dear my fan)'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으로, 타이틀곡 '스몰 토크'는 귀에 꽂히는 중독적인 리듬과 멜로디, 경쾌한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외에도 '인트로 : 타임 랩스(Intro : Time Lapse)', '잇 윌 비(It Will Be)', '점프(Jump)', '고 어게인(Go Again)', '섬타임즈(Sometimes)', 그리고 타이틀곡 '스몰 토크'의 인스트루멘탈 트랙 등이 수록됐다.

이날 김성규는 "엘의 드라마 '넘버스: 빌딩 숲의 감시자들'을 함께 모니터하다가 너무 민망하더라. 그래서 먼저 집에 간 멤버도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멤버들이 '형이 여태 한 노래 중 가장 젊다'면서 이번 앨범도 응원해줬다. 단톡방에서도 밥 안부부터 별 얘기를 다한다. 아무래도 지금은 인피니티 컴퍼니를 만든 후 8월 공연을 준비 중이라 일 얘기를 많이 한다. 본인들이 하고 싶었던 것들도 많이 얘기해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하루도 빠짐없이 바쁘게, 많은 대화를 나누고 있다"고 멤버들과 여전한 우정을 자랑했다.

한편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남구(서울)=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