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정보회사가 전현무를 탐내는 이유가 공개 됐다.
2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는 결혼정보회사 대표 성지인이 새로운 보스로 출격한다.
최근 진행 된 녹화에서 성지인 대표는 전현무 회원 유치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성지인 보스는 "출연진 중 결혼정보회사 가입을 원하는 사람이 있냐"라는 질문에 일말의 고민도 없이 전현무를 선택했다.
성지인 보스는 "전 국민이 전현무 씨의 만남과 이별, 새로운 만남까지 모든 연애사를 다 알고 있지 않나. 우리 회사를 통해 결혼하게 되면 '천하의 전현무를 결혼시켰다'라는 대박 성과가 될 것"이라며 현재 솔로인 전현무에게 회원 가입을 적극 권유했다. 과연 전현무의 결혼정보회사 회원 가입을 위한 성지인 보스의 물밑 작업은 성공할 수 있을까.
이와 함께 즉석에서 이동욱과 전현무를 두고 밸런스 게임이 펼쳐졌다. 밸런스 게임은 두 개의 선택지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게임. '30억 빚 있는 이동욱 vs 30억 소유의 전현무'라는 선택지가 주어지고, 성지인 보스는 "이동욱"을 선택하면서 "돈은 내가 벌면 된다"라며 확고한 이상형을 밝혔다. 반면 정지선 셰프가 "전현무"를 선택하자 추성훈이 "아저씨 매력 있어"라고 전현무를 적극 지지했다는 후문이다.
이런 가운데 결혼정보회사 회원 가입에 필요한 충족 요건이 공개 됐다. 성지인 보스는 "회원 가입에 중요한 것은 학력, 키, 연봉"이라며 "고등학교 졸업 미만, 키 167cm 이하, 연봉 4,000만 원 이하는 가입이 불가하다"고 밝혔다. 성지인 보스는 "허무맹랑한 이상형 요구자와 심한 탈모자 역시 가입이 힘들다"고 말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14회는 2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