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주식대회 1등' 서출구 "가상화폐 투자 손실 1억원" 충격 고백

  • 윤상근 기자
  • 2023-07-10

결혼을 앞두고 있는 서출구가 가상 화폐 투자로 잃은 손실 금액을 공개한다.

오는 11일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는 '쩐생연분'에서는 10년 열애 끝 결혼을 앞두고 있는 래퍼 서출구♥이영주 커플이 게스트로 출연해 '돈궁합'을 맞춰본다.

결혼을 앞두고 동거 생활을 하는 서출구는 예비신부 이영주를 위해 아침을 직접 차리고 뽀뽀 세례로 잠을 깨우는 등 반전 매력을 선보이는데. 두 사람의 일상 모습이 담긴 VCR을 보며 MC 김구라와 김민정은 부러움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달달함으로 가득 찬 예비 부부에게도 한 가지 고민이 있었다. 바로 암호 화폐 투자를 향한 서출구의 열정이었다. 이영주는 "출구가 작업 때문에 잠을 못 자긴 하는데 암호 화폐 때문에 더욱 잠을 못 잔다. 그냥 안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크다"라며 고민을 토로했다.

이어 서출구는 "2년 안에 3억 원을 모아 내 집 마련을 하고 싶은데 계획이 잘 서지 않는다. 투자에 성공했다면 결혼 자금에 큰 보탬이 됐을 텐데, 지금까지 8000만원에서 1억원 사이 정도의 손실을 본 것 같다"라며 솔직하게 고민을 고백했다.

서출구는 주식대회에서 1등을 했던 아버지께 전화 연결을 해 다양한 주식 투자에 대한 조언을 구하며 남다른 열정을 뽐낸다. 또 주식이 아닌 안전하고 고정적인 투자로 자산을 관리해 줄 숨은 고수와의 만남을 사전에 예약해 솔루션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