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오드아이써클 "이달의 소녀 해체 NO, 재결합 가능성 열어둬"

  • 광진구=안윤지 기자
  • 2023-07-12
그룹 오드아이써클(김립, 진솔, 최리)가 그룹 이달의 소녀 활동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오드아이써클은 1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새 미니앨범 '버전 업'(Version Up)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김립은 이달의 소녀 활동 관련 "이달의 소녀는 해체한 그룹이 아니다. 재결합 역시 가능성을 열어두고 싶다. 이달의 소녀란 이름을 우리 의지대로 쓸 수 없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드아이써클의 '버전 업'은 새로운 스타일을 녹여낸 앨범으로, 타이틀곡 '에어 포스 원'(AIR FORCE ONE)을 비롯해 '기다렸어' '주 느 세 콰(Je Ne Sais Quoi)' '루시드(Lucid)' '러브 라이크 미(Love Me Like)' '마이 시크릿 플레이리스트(My Secret Playlist)' 등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에어 포스 원'(AIR FORCE ONE)은 저지 클럽 장르의 넘버로 오드아이써클의 새로운 스타일과 소녀들의 건강한 발걸음을 담아냈다. '버터플라이(Butterfly)'와 '언커버(Uncover)' 등을 만든 G.high가 오랜만에 프로듀싱을 맡아 '에어 포스 원'을 탄생시켰다. 이날 오후 6시 공개.
광진구=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