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몬스타엑스 주헌, 오늘(24일) 군 입대..파격 민머리 공개 [스타이슈]

  • 안윤지 기자
  • 2023-07-23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주헌이 오늘 입대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주헌은 24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앞서 그는 입대 소식을 밝히며 "언제 얘기를 하는 게 좋을까 사실 참 많이 고민했다. 생각보다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이라 몬베베 마음이 어떨지 이 글을 쓰면서도 많이 걱정된다. 이 걱정 때문에 정말 많이 고민했는데... 무엇보다 팬콘에서 몬베베가 저를 보며 즐겁고 행복하게 웃었으면 했고, 그 모습을 보고 싶었다"라고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다.

주헌은 군 복무에 대해 "내가 해야 할 일"이라며 "씩씩하게 다녀오겠다. 어디 영원히 떠나는 게 아니니까 걱정하지 말고 매일 하늘 보면서 내가 했던 말을 곱씹으면서 하루에 한 번은 주헌이를 떠올려 달라"고 전했다.

또한 그는 "이 시간은 우리 쉼표라고 생각한다. 온점이 아닌 다음의 연속성을 가지고 나아가는 잠깐의 이 시간에 쉼표를 찍겠다"라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지난 23일 주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민머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헌은 같은 그룹의 멤버인 형원과 함께 연습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형원이 잘라준 듯한 모습은 훈훈한 우애 돋보이게 했다.

한편 주헌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2015년 5월 데뷔했으며 타이틀곡 '엘리게이터' '러브 킬라' '갬블러' 등 다수 곡으로 활동했다. 2021년 7월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 의무를 이행한 멤버 셔누는 지난 4월 소집 해제됐으며, 멤버 민혁은 같은 달 현역 입대해 군 복무 중이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