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범죄도시3' 천만 흥행 요정 고규필이 'SNL 코리아4' 게스트로 출격한다.
쿠팡플레이는 24일 고규필의 'SNL 코리아4' 게스트 출연을 예고했다.
새롭게 돌아온 'SNL 코리아4'는 1회 정우에 이어 2회 한예리까지 초특급 호스트들의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크루들 역시 한층 더 파격적인 변신과 역대급 캐릭터들을 만들어 내며 매회 화제와 트렌드를 생성하고 있다.
'SNL 코리아4'는 이러한 화제성에 걸맞게 최근 온, 프라인을 통틀어 MZ세대들이 가장 열광하고 보고 싶어 하는 고규필을 3회 호스트로 확정하며 7월의 마지막 주말 밤을 확실하게 사로잡을 것을 예고했다.
올해 첫 1000만 관객을 돌파한 '범죄도시3'에서 마석도(마동석 분)의 비공식 조력자 초롱이 캐릭터를 연기한 고규필은 작품 속 신스틸러를 넘어 각종 패러디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배우로 거듭났다. 다양한 작품에서 특유의 볼매 이미지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아온 고규필은 'SNL 코리아'에서 영화 캐릭터 그 이상의 본격적인 코미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규필은 "'SNL 코리아' 무대에 서게 된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영화에서 보여드린 캐릭터 그 이상을 뛰어넘는 최고의 코믹 연기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SNL 코리아4'의 고규필 출연분은 오는 29일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