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고은아, '차 1대값' 코 수술→최초 공개..父 "옛날 모습 나와" 흡족[방가네]

  • 한해선 기자
  • 2023-07-25

배우 고은아가 코 수술 후 미모를 되찾은 근황을 공개했다.

25일 고은아와 그룹 엠블랙 출신 미르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부기가 안빠진 고은아 코..아빠의 반응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고은아와 미르는 본가 장성으로 내려가 아버지를 만났다. 고은아의 아버지는 고은아가 코 수술을 마친 후 21일 차의 모습을 보고 "예쁘다"고 칭찬했고, 고은아는 "아빠 아직 부어있어"라며 다소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럼에도 고은아의 아버지는 "옛날 모습 나온다. 예뻐 코 잘 됐어. 예전만큼은 못 해도 잘 됐다"라며 흡족해했다. 미르는 이에 "당연하지. 차 값이 들어갔는디"라고 웃음을 자아냈다.


미르는 아버지에게 "어때? 딸이 성형 중독된 느낌이"라고 말하자 고은아는 "다들 오해하지 마세요. 성형 중독된 게 아니라"라며 억울해했다.

이후 미르는 "나도 코를 할 의향이 있어"라고 깜짝 고백했고, 고은아는 "얘는 미용 목적이지만 나는 미용과 치료 목적이었다. 숨도 쉬어진다"고 말했다. 미르는 계속해서 "나는 진짜 미용 목적으로 할 의향이 있다"고 말해 가족들의 극구 반대를 불렀다.

온 가족이 고은아의 코 수술이 잘 됐다고 하자 고은아는 "근데 이게 몰라. 너무 잘 됐다 잘 됐다 하면 안 된다니까. 부기가 빠진 걸 봐야 돼"라고 했다. 고은아는 현재 수술 만족도로 "30~40%"라고 밝혔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