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새러데이 "2년 6개월만 컴백, 윤형빈 대표님 제작 기뻐"

  • 마포=한해선 기자
  • 2023-07-27

코미디언 윤형빈이 제작한 걸 그룹 세러데이(SATURDAY, 하늘 주연 유키 아연 민서)가 청량미 가득한 여름 여신으로 돌아왔다.

새러데이는 27일 오전 서울 마포구 윤형빈 소극장에서 여섯 번째 싱글 'Find Summer'(파인드 서머)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새러데이는 '파인드 서머'와 타이틀곡 '있을게'를 지난 25일 발매, 2년 6개월 만에 컴백했다. 멤버 하늘은 개인 사정으로 탈퇴하고 이번 앨범부터 주연, 유키, 아연, 민서 4인 체제로 활동한다.

주연은 "저희가 2년 6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는데, 윤형빈 대표님과 함께 하게돼서 기쁘고 열심히 하겠다"고 인사했다. 유키는 "오랜만의 컴백인만큼 무대에 올라오기 전에 너무 떨리더라"고 말했다.

'파인드 서머' 앨범에 대해 주연은 "새러데이의 청량한 보이스로 만들어졌고 산뜻하고 중독성 강한 노래가 있고 서머송이다"라고 소개했다. 민서는 "타이틀곡 '있을게'는 힘들었던 시즌동안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는 노래"라고 설명했다. 유키는 "저랑 민서가 작사에도 참여했다"고 말했다.

'파인드 서머'는 밝고 신나는 멜로디 라인에 세러데이 멤버들의 맑은 목소리가 청량함을 더하는 싱글. 타이틀곡 '있을게'와 수록곡 'Love Dream'(러브 드림)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싱글에는 아이돌 에이블루(ABLUE) 리더 WinL(윈엘)이 작곡에, 멤버 유키와 민서가 작사에 참여했다.
마포=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