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지연, ♥이도현·송혜교 언급 "언니랑 어떻게 친해지냐 물어"[유퀴즈]

  • 김노을 기자
  • 2023-07-27
배우 임지연이 '유퀴즈'에 출연한다.

지난 26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로 큰 사랑을 받은 임지연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 임지연은 "(유퀴즈에) 너무 나오고 싶었다"며 "(정)성일 오빠, (이)도현이가 먼저 나오지 않았나. 저도 너무 기다렸다"고 밝혔다.

송혜교와 연기 호흡에 대해서는 "처음에 '언니랑 친해지려면 어떻게 해야 해요?'라고 물어봤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유재석은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서 임지연 세트가 나올 정도로 짜장면을 너무 맛있게 먹더라"고 화제를 모았던 임지연의 짜장면 정식을 언급했다.

이에 임지연은 "제가 원래 완전 대식가라서 정말 잘 먹는다. 그때 한 세 네 그릇 먹은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운동도 좋아해서 헬스장 등록만 네 군데에 한 것 같다. 중량 많이 쳐서 완전 웨이트 위주로 한다"고 설명했다.

데뷔 전 직접 프로필을 돌렸던 일화도 밝혔다. 임지연은 "집에서 가장 가까운 소속사를 무작정 찾아가기도 했다. 경비 아저씨가 가라고 하길래 '저는 대표님을 만나야 할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런데 알고 보니 그분이 대표님이었다"고 회상했다.

한편 임지연이 출연하는 '유퀴즈'는 오는 8월 2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