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제1대 우승자 손태진이 신곡을 발매한다.
손태진은 오는 8월 2일 MBN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특전곡 발매를 앞두고 공식 SNS에 녹음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신곡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녹음 부스에 나란히 선 손태진과 설운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설운도는 손태진에게 직접 디렉팅하며 현장을 세심하게 이끌었고 손태진은 이를 경청하며 세대를 뛰어넘는 가요계 선후배의 케미를 선보였다.
이번 신곡은 손태진이 팬들을 향한 애틋하고 따뜻한 마음을 담은 헌정곡으로 트로트계의 레전드 싱어송라이터 설운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손태진은 앞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8월 2일 음원 발매 스포일러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팬텀싱어'에 이어 '불타는 트롯맨'까지 우승을 석권한 '그랜드 슬래머' 손태진이 어떤 깊이 있는 보이스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8월 2일 신곡 발매를 앞둔 손태진은 현재 각종 방송 출연 및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신곡에 대한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