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구준엽, ♥서희원과 비대면 결혼식..'눈물' 재회 현장 공개 [라스]

  • 안윤지 기자
  • 2023-08-09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구준엽이 '대만 금잔디' 서희원과 비대면 결혼식을 올린 러브스토리를 모두 다 공개한다.

9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구준엽, 김재원, 영탁, 손민수가 출연하는 '심쿵!따리 샤바라' 특집으로 꾸며진다.

영상에서 구준엽은 23년 만에 서희원에게 전화를 한 것이 "(지금처럼) 결혼할거라 생각하고 연락한 건 아니다"라며 관련 이야기를 꺼냈다. 당시 구준엽은 강원래와 함께 클론을 결성해 큰 인기를 얻었고 전성기 시절에는 대만에서 국빈급 대우를 받을 정도였다. 그때 서희원 역시 대만의 톱스타로 두 사람은 연인이었으나 주변인들의 압박과 만류로 인해 헤어질 수밖에 없었다고.

구준엽은 서희원에게 친구처럼 연락을 하기 위해 전화를 했다고 밝혔다. 서희원이 솔직히 자신을 싫어할 거라 생각했던 것. 연인이었을 당시 구준엽이 서희원에게 먼저 헤어지자고 얘기했기 때문이라는 것이 그의 설명이었다.

그는 23년 만의 첫 통화에도 서로 단 번에 마음을 느꼈다면서 만나기로 약속을 했는데, 당시 코로나가 언제 종식될 지 모르는 상황이어서 발만 동동 굴렀다고 전했다. 오로지 서희원을 만나기 위해 그는 여러 방법을 알아봤는데, 만나기 위한 유일한 방법이 오로지 가족이 되는 것뿐이었다고.

이에 구준엽은 서희원에게 "우리 만나려면.. 결혼해야 돼"라고 말했고 이를 들을 서희원 역시 흔쾌히 동의하면서 비대면 프러포즈와 결혼 승낙이 한 순간에 이뤄졌다. 이 말을 들은 김국진은 두 팔을 벌리며 놀라워했고 다른 이들 역시 놀라 동공이 확장됐을 정도.

그는 다행히 우리 나라에서 비대면 결혼식이 허용돼 자신이 먼저 혼인 신고를 하고 대만으로 넘어갔다. 구준엽은 2주 간의 자가격리 후 12시가 땡 치자마자 바로 서희원에게 달려갔다는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를 펼쳤다. 구준엽은 당시 서희원의 매니저가 찍은 23년 만의 재회 순간을 담은 영상을 '라디오스타'에서 최초로 공개한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리고 영상을 본 구준엽이 뜨거운 눈물을 흘려다고 전해져 두 사람의 재회 영상에 관심이 집중됐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