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0kg 감량' 이장우, 다이어트 팁 공개 "단식원 가면 금방 빠져"[나혼산]

  • 김나연 기자
  • 2023-08-11
배우 이장우가 10kg를 감량했다고 밝혔다.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장우의 일상이 그려진 가운데, 다이어트 팁을 공개했다.

앞서 마라톤에 도전하겠다고 밝힌 기안84는 "살을 빼야 한다"고 했고, 이장우는 "제가 다이어트 팁 좀 알려드려요?"라며 "얼굴은 이래도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다. 단식원 들어가면 살이 10kg 정도 금방 빠진다"고 밝혔다. 이에 코드쿤스트는 "형이 단식원에서도 살이 찔 수 있다는 걸 보여줘라"라고 덧붙였다.

이어 공개된 일상에서는 소파에서 일어나는 이장우의 모습이 담겼고, 이장우는 "살이 찌니까 더 덥다. 거실에 에어컨을 세 개 정도 틀고 있다"고 했다. 특히 그가 일어나는 모습에 전현무는 "푸바오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전날 불린 콩을 이용해 콩물을 만든 이장우는 스텝퍼로 운동을 시작하려고 했다. 그는 "제 인생에서 첫 시구가 있는 날이다. 오랜만에 많은 사람 앞에 서는 자리니까 부기라도 빼고 눈꺼풀이라도 만들어가야 할 것 같다"고 운동의 이유를 밝혔다.

그는 가벼운 운동 이후 몸무게를 쟀고, 102kg에서 92kg까지 빠져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전현무는 "맨눈으로 전혀 모르겠다"고 놀렸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