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라스' 박소현 "비혼주의 NO"→산다라박, 前남친 일화..시청률 상승 [종합]

  • 최혜진 기자
  • 2023-08-17
'라디오스타'가 박소현, 박효주, 산다라박, 레오제이의 활약에 힘입어 시청률이 상승했다.

1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4.1%(이하 수도권기준)로 전주 대비 시청률 상승과 함께 동시간대 가구 1위에 올랐다. 이어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또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이번 방송은 박소현, 박효주, 산다라박, 레오제이가 출연한 '이로운 과몰입' 특집으로 꾸며졌다.

최고의 1분의 주인공은 '딸 유치원에 전화 못하는 박효주'의 러블리 매력이 담긴 에피소드로, 박효주가 드라마 '행복배틀'에서 열성엄마 역할을 한 이후 딸을 등원시킬 때 주변 엄마들의 시선이 평소와 달랐다며 열연의 후유증을 고백하는 장면이 차지했다.

우선 연예계 대표 '소식좌인 박소현은 '아이돌 백과사전'에 등극했다. 그는 '라디오스타'에서 콘서트에 임하는 남다른 자세와 굿즈 사랑을 보여줬다. 콘서트에 가기 위한 관람 의상을 준비한다는 박소현은 샵에서 3시간 동안 단장을 하고,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한다는 자신만의 남다른 철학을 공유했다.

이어진 박소현의 '명품보다 굿즈' 철학과 자신에 대해 잘못 알려진 이야기들에 대한 하소연했다. 박소현은 "명품은 돈 있으면 살 수 있지만 아이돌 굿즈는 살 수 없다"고 말했다. 소장품 중 BTS 제이홉이 굿즈인 후드를 선물한 사실을 공개하며 뿌듯해했고, 그가 수집해온 아이돌들의 포토 카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박소현은 자신이 비혼주의자가 아니라고 털어놨다. 그는 자신에 대해 오해가 있다면서 공개적으로 다시 한번 "비혼주의자 아니다"라고 선언, 결혼 준비가 완벽하게 돼 있는 현 상황을 공개했다.

형사 역할만 7번 이후 단명하는 역할을 과식하고 있는 박효주는 최근 인기 ENA 드라마 '행복배틀'로 인해 자신을 바라보는 이들의 눈빛이 달라졌다고 털어놨다. 바로 극중 '열혈 맘'인 캐릭터로 인해 주변 엄마들로부터 "언니한테 그런 면이 있는 줄 몰랐다"며 의심의 눈초리를 받게 된 것. 이후 박효주는 이로 인해 딸 유치원에 전화를 못하는 상황을 공개해 모두를 웃게 했다.

박효주는 드라마 '지금 헤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행복배틀' 등 최근 단명 전문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상황. 연이어 죽는 연기에 과몰입해 배역 고민에 빠져 있었을 당시 김은희 작가의 '악귀' 배역 제안이 와 "한 번 더 죽자"는 큰 결심을 하고 드라마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과거 패션 매거진의 표지를 장식하며 데뷔를 한 사실을 공개했고, 당시 김태희가 박효주의 뒤를 이어 해당 매거진 표지를 장식하며 연예계에 발을 내딛었다고 전했다.

산다라박도 입담을 대방출했다. 그는 자신의 전문 연애분야로 '사이버 러버'를 꼽았다. 스스로를 '국내 1인자'라고 지칭하며 자부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알고 보니 오직 '연락'에 의존한 비대면 연애를 했던 사실을 공개했다.

이후 한두 번 만난 사람 말고 다른 연애담을 들려달라는 MC 김국진의 요청에 산다라박은 휴가 때 같이 여행을 가기로 약속해 놓고 당일 잠적을 한 상황까지 고백했다. 이후 대면 데이트에서도 친한 치타로 인해 놀라 데이트를 종료한 사실까지 밝힌 그는 전 남친 두 명에게 공개 사과를 하기도.

레오제이는 자신의 유튜브 콘텐츠를 소개했다. 또한 작은 입이 고민이라는 김대호를 위해 즉석에서 '립 메이크업'을 즉석 시연했다. 레오제이에 의해 점점 커져가는 입술로 그는 '금손'임을 인증받았으나, 김대호는 '총기를 잃었다'는 반응을 받았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