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권은비 '워터밤 여신' 비결은 고기? 바비큐→육회까지 '킬러 본능'

  • 윤상근 기자
  • 2023-08-18


'워터밤 여신' 권은비가 자신의 몸매 유지 비결을 공개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채널A '고기서 만나' 18회에서는 '워터밤 여신'으로 등극해 '언더워터'(Underwater)로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 가수 권은비가 등장해 끝없는 먹방을 펼친다.

권은비는 고기 본연의 맛을 즐기는데 푹 빠진 강호동, 김호영과 함께 눈과 귀가 즐거운 고기 먹방을 선사 할 예정이다. 세 사람은 SNS를 강타한 용산의 최고급 호텔 야외 수영장으로 향했고 권은비는 수영장 입수를 시작으로 오프닝부터 워터밤을 재현해 어느때보다 시원한 특집을 예고했다.

이날 첫번째 고기는 호텔 수영장에서 즐기는 모듬 바비큐였다. 권은비는 최고급 양고기와 소고기를 손으로 잡고 뜯으며 제대로 고기의 맛을 즐겨 보는 이들의 대리만족을 더했다. 이어 권은비는 오이고추와 사랑에 빠져 모든 오이고추를 흡입하고 랍스터까지 먹은 뒤, 시선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맛 표현을 선보였다.

이어 육회 킬러인 권은비를 위한 육사시미와 육회낙지탕탕이 성지를 방문한다. 대구에서 당일 배송 받아 접시에서 떨어지지 않는 뭉티기의 신선함에 세 사람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육회 킬러답게 무려 세 점씩 육사시미와 뭉티기를 흡입한 권은비는 쫀득한 맛에 기절 직전이라는 표현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고기서 만나'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워터밤 욕실 연습 영상과 덱스와의 인연 이야기부터 고기를 먹고 단련한 탄탄한 몸매 공개까지 더해질 예정이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