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잠' 못 드는 정유미X이선균..현실 공포→강렬한 연기 변신 '기대'

  • 김나연 기자
  • 2023-08-18
영화 '잠'이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기대 포인트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잠'은 행복한 신혼부부 현수와 수진을 악몽처럼 덮친 남편 현수의 수면 중 이상행동, 잠드는 순간 시작되는 끔찍한 공포의 비밀을 풀기 위해 애쓰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1. 일상적인 소재와 독특한 설정으로 현실 공포 예고! 극강의 몰입과 공감 이끈다

영화 '잠'은 가장 일상적인 행위인 '잠'이라는 소재에 '수면 중 이상행동'이라는 독특한 설정이 더해져 섬뜩한 공포를 예고한다. 잠드는 순간, 마치 낯선 사람처럼 돌변해 온 집안을 돌아다니며 예측불가한 행동들을 벌이는 남편 '현수'(이선균 분). 그로 인해 잠들지 못하고 불안에 떠는 아내 '수진'(정유미 분)은 한 공간에 살며, 가장 신뢰하는 존재가 두려움의 대상으로 변하면서 피할 수 없는 공포를 마주하게 된다. 이 같은 현실적인 소재와 유니크한 컨셉은 극강의 공감과 몰입을 이끌어내며 호기심을 높인다.

#2. 잠들지 못하는 아내 정유미 X 잠들기 두려운 남편 이선균! 지금껏 보지 못한 연기 변신과 섬뜩한 열연으로 강렬한 서스펜스 선사

영화 '잠' 의 또 다른 기대 포인트는 바로 믿고 보는 배우 정유미, 이선균의 지금껏 보지 못한 강렬한 연기 변신이다. 독보적인 배우 정유미는 잠들지 못하는 아내 '수진' 역을 맡아 남편 '현수'의 수면 중 이상행동으로, 공포스러운 상황에 처하지만 가족을 구하기 위해 두려움에 맞서는 적극적인 캐릭터를 선보인다. 특히, 다정한 신혼의 모습부터 공포의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애쓰는 강인한 모습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성시켰다. 그리고 공포의 원천이 되는 섬뜩한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배우 이선균은 잠들기 두려운 남편 '현수' 역을 통해 강렬한 서스펜스를 선사한다. 매일 밤, 계속되는 자신의 수면 중 이상행동으로 가족을 위험에 빠트릴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사로잡힌 모습부터 마치 낯선 사람처럼 돌변해 끔찍한 행동을 하는 정반대인 이중적인 모습을 완벽히 소화해 러닝타임 내내 숨 막히는 긴장과 공포를 선사할 것이다.

#3. 연일 쏟아지는 세계 유수 영화제의 폭발적인 반응! 올가을 최고 기대작 등극

'잠'은 2023년 칸 국제영화제 비평가주간에 초청되며 일찌감치 화제를 집중시켰다. '잠'이라는 누구나 공감 가능한 일상 소재에 미스터리를 접목시킨 숨 쉴 틈 없이 전개되는 예측불가한 스토리는 섬뜩한 공포와 긴장감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시체스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토론토 국제영화제에 이어 판타스틱 페스트까지 연일 계속되는 해외 영화제의 러브콜은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잠'은 오는 6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