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돌싱글즈4' 제롬의 대반격..남다른 촉에 섬세한 매너까지 '각성'

  • 윤상근 기자
  • 2023-08-18


'돌싱글즈4'에서 제롬의 각성이 펼쳐진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MBN '돌싱글즈4'에서는 MC 은지원이 '제롬잔치'를 벌이고 있는 제롬에게 걱정스러운 속내를 내비친다. 앞서 돌싱남녀 10인은 돌싱하우스 셋째 날을 맞아 리키-소라-제롬-톰-하림이 두근두근 코스, 듀이-베니타-지미-지수-희진이 아슬아슬 코스에 도장을 찍으며 혼돈의 더블데이트에 돌입했고 두근두근 코스에서 소라와 하림이 리키를 사이에 두고 은근한 신경전을 벌이게 된 사이, 그간 노래방 재롱잔치에 열중해 왔던 제롬은 두 여자의 선택을 모두 받지 못한 채 ATV에 홀로 탑승해 모두를 안타깝게 만들었다.

이에 돌싱남녀 10인의 더블데이트를 모두 지켜본 MC 은지원은 "이번 시즌은 그야말로 룸메이트들의 전쟁"이라며 "같은 방을 쓰는 희진과 지수가 지미를 사이에 둔 삼각관계를 벌이고 있고, 리키-듀이-톰 또한 하림을 중심에 두고 묘한 분위기를 이어나가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에 이혜영은 "이 전쟁통에서 평화로운 건 제롬밖에 없다"고 꼬집고, 은지원은 "혼자만 천하태평"이라며 탄식을 내뱉었다.

5MC 모두가 제롬의 '자폭'에 답답함을 드러낸 가운데, 이혜영은 "내가 알던 제롬은 여기서 멈추지 않을 것이다, 일단 지켜보자"며 멀리서 재혼의 기운을 보냈다. 이혜영의 진심 어린 응원에 응답하듯, 제롬은 돌싱녀들에게 섬세한 매너를 뽐내며 이성으로 어필하는가 하면 자신의 호감 상대와 데이트에 나서기 위해 남다른 촉을 발동했다. 그동안 자신감 없는 태도로 속내를 드러내지 않던 제롬이 각성에 나서며, 대반격을 개시할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감이 모인다.

제작진은 "같은 방을 쓰는 룸메이트들이 동일한 상대에게 호감을 꽃피우는 얄궂은 운명이 벌어지면서, VCR을 지켜보던 오스틴 강이 '룸메이트들끼리 오히려 말을 더 조심하는 모습이 보인다'고 날카롭게 참견하기도 했다. 더블데이트에 돌입하면서 직진 플러팅에 나선 돌싱남녀들의 당찬 행보와, 분위기 메이커 제롬의 제대로 된 매력 발산을 흥미진진하게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돌싱글즈4'는 지난 15일 기준 넷플릭스 글로벌 TV쇼 부문에서 전체 38위, 한국 예능 2위를 차지했다. 시즌4 미국편을 론칭하면서 넷플릭스 글로벌을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 이상에 스트리밍을 확정, 세계관을 확장한 '돌싱글즈4'는 전일 대비 32계단이나 순위가 껑충 상승한 38위를 기록하며 세계가 주목할 만한 놀라운 상승세를 드러냈다. 특히 싱가포르와 홍콩에서는 톱10에 진입하며 글로벌 저력을 입증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