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연인' 남궁민, 안은진에 플러팅.."서방님? 나를 서방삼고 싶었구만"

  • 한해선 기자
  • 2023-08-18

'연인' 남궁민이 안은진에게 "서방님"이란 말을 듣고 안은진에게 적극 플러팅했다.

17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연인'에서는 이장현(남궁민 분)이 유길채(안은진 분)가 "서방님"이라고 말한 걸 두고 놀렸다.

장현은 길채가 오랑캐의 습격을 받으려 한 순간 나타나 오랑캐를 칼로 무찔렀다. 이때 길채가 놀라 장현에게 "서방님 피하세요!"라고 소리쳤고, 장현은 목숨을 구할 수 있었다.

장현은 길채에게 "괜찮소? 다친덴 없습니까?"라며 "근데 낭자, 방금전에 나보고 서방님이라 했소?"라고 되물었다.

이후 장현은 피난 무리가 모인 자리에서 "내 아까 이상한 소리를 들었는데. 누가 나보고 '서방님'이라 하더라고"라고 말했고, 길채는 "누가요?"라고 모른 척했다. 이에 장현은 "글쎄요 누굴까. 낭자 아니었소? '서방님, 피하셔요' 이랬던 것 같은데"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길채는 "도련님도 참. 오랑캐가 무서워서 헛소리를 들으셨나 봅니다"라고 말했다.


장현은 "도대체 왜 날 서방님이라 부른게요. 내심 나를 서방삼고 싶었구만"이라고 했고, 길채는 "별 해괴한 소리를 다 듣습니다. 도련님에게 시집 갈 바엔 비구니가 되어..."라고 했다. 장현은 "내 전에도 말하지 않았소. 난 혼인은 관심이 없습니다. 내 신조는 '연애는 필수, 혼인은 선택'이랄까"라고 말했다.

길채가 "실수로"라고 하자 장현은 "실수로? 이제야 기억이 나시는구만. 나보고 분명히 '서방님'이라고 했으렸다? 낭자, 너무 부끄러워하지 마시오. 마음 깊은 곳에서 나를 서방감으로 느끼고 있기 때문일 겁니다"라고 길채를 놀렸다. 길채는 "연준 도령님처럼 보였나 보지. 내가 비혼 나부랭이를 보고 그런 헛말이 나왔을까"라고 했고, 장현은 "내가 연준 도령으로 보였다?"라며 실망한 기색을 보였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