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모모랜드 제인, 세븐틴 조슈아 여친설 부인.."가만히 있으니 가마니 돼"[전문]

  • 한해선 기자
  • 2023-08-18

그룹 모모랜드 제인이 세븐틴 조슈아의 전 연인이었단 소문에 선을 그었다.

18일 온라인상에는 제인이 팬 커뮤니티 플랫폼에 게재했던 해명글이 떠돌아 화제를 모았다.

제인은 "오늘도 어김없이 제 이름을 검색해 보았다. 굉장히 껄끄럽고 조심스러워서 뭐라고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적어도 우리 팬분들한테는 꼭 말하고 싶어서 감히 적어본다"며 글을 작성했다.

그는 "저는 연예계 생활을 하며 단 한번도 저와 거론되는 분을 사석에서 뵌 적도 없으며, 근처 분들조차 뵌 적이 없고, 연줄이 전혀 없는 분인데 자꾸만 그때부터 왜 몇 년이나 지난 지금까지도 그런 얘기가 나오는 것인지 도무지 알 수가 없다. 저는 전혀 모르는 일"이라고 해명했다.


지난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근데 조슈아 여친 털린 거 처음 아님'이란 제목과 함께 "연말 시상식에서 그 여돌 그룹(모모랜드)이 무대를 하는데 특정 멤버 나올 때마다 자꾸 세븐틴 멤버들이 조슈아 쳐다봄. 그 여돌 그룹이랑 세븐틴 다 가수석에 있을 때 그 여돌 멤버가 대기실 쪽으로 나가니까 조슈아가 그거보고 바로 뒤따라 나감"이라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온 바. 제인은 이 내용을 직접 해명했다.

제인은 또 "오래전부터 저런 루머가 있는 것을 알고 있었으며 당시 회사에 실제로 팬분들의 저화도 많이 왔고 그 때문에 회사에서도 오해를 샀다. 이후 언급 될 때마다 가슴에 손을 얹고 부끄러움 한 점 없이 정말 아니기 때문에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자꾸만 나는구먼~ 하고 대수롭지 않게 넘겼는데 가만히 있으니까 기정 사실화가 되고 가마니가 되는 것을.."이라고 억울해했다.

이어 "오해가 생기는 것이 이제는 어떤 것이든 너무너무너무 싫어서 속상하고 억울한 마음에 얘기해 본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조슈아는 최근 한 여성 인플루언거와 열애 중이라는 의혹에 휩싸였다. 이에 대해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아무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제인 글 전문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