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혼산' 지효, '허슬러' 삶의 표본 "필라테스 쉬면 하찮은 사람 된 기분" [별별TV]

  • 김지은 기자
  • 2023-08-18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쉬는 날에도 열정적으로 일정을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08회에서는 트와이스의 리더 지효가 독립 2년 차 '살림 알파고'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지효는 일어나자마자 쉴 새 없이 움직이며 '허슬러'(열심히 고군분투해 원하는 걸 얻을 때까지 노력하는 사람) 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지효는 한 번을 머뭇거리지 않고 스킨케어, 빨래, 식물 돌보기, 꽃꽂이, 얼음 틀 물 채우기, 분리수거 등의 일정을 소화하며 분주하게 움직였다. 그렇게 지효는 기상 후 엉덩이 한 번 의자에 붙이지 않고 곧바로 필라테스 학원으로 향했다.

그는 개인인터뷰에서 "쉬는 날 오전에 무조건 가는 편이다. 제가 춤을 오랫동안 추다보니까 관절이 안 좋아져서 무릎도 수술했었다. 다른 의미로 몸을 가꿔야 될 때구나 싶었다"며 필라테스를 시작한 이유를 밝혔다.

학원에 도착한 지효는 필라테스 고난도 동작들을 쉴 새 없이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태릉선수촌을 방불케 하는 고강도 스파르타식 수업에도 지효는 끝까지 미소를 잃지 않고 커리큘럼을 마무리했다.

VCR영상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기안84가 "휴일에는 좀 쉬고 싶지 않냐. 춤으로도 칼로리 소모 많이 되니까"라고 묻자, 지효는 "원래 그랬었는데 필라테스 시작하고 몸의 변화가 너무 느껴졌다. 이걸 쉬면 제가 하찮고 별로인 사람 같다"라며 의견을 전했다.

이에 코드 쿤스트는 "순간적으로 우리 다섯 명 다 하찮아졌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유발했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