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국은 솔로 싱글 'Seven'(세븐)으로 8월 2주차 멜론 주간 인기상 TOP 20에서 1위를 차지했다. 'Seven'은 투표 1위(43.8점), 주간 차트 3위(38.3점)로 합산 82.1점을 기록하며 왕좌에 올랐다.
'Seven'은 7월 3주 차 주간 인기상 정상을 시작으로 4주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막강 인기를 과시했다.
정국은 7월 2주 차에도 자작곡 'Still with you'(스틸 위드 유)로 한 차례 1위의 자리에 오른 바 있어 5연속 수상과 함께 올해 네 번째 명예졸업을 하게 됐다.

정국의 'Seven'은 멜론 메인 차트 TOP 100에서 연일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또 멜론 24시간 이용자 수 36만 명 이상을 기록하며 국내에서의 강력한 음원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와 함께 정국의 'Seven'은 국내 음악 방송에서 총 9관왕을 거머쥐는 저력도 보여줬다.
'Seven'은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의 '데일리(일간) 톱 송 글로벌' 차트에서 발매 이후 34일째 1위를 차지했고, 정국은 역대 아시아 가수 최초이자 최장기간 해당 차트 정상에 이름을 올리며 '월드클래스 음원킹'의 면모를 빛냈다. 애플뮤직(Apple Music)에서도 역대 K팝 가수 최고 순위인 2위까지 진입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