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국의 일본 팬 베이스 '정국 재팬'은 9월 1일~9월 30일까지 한달 동안 서울 용산구 하이브 신사옥 바로 앞 택시 승강장에서 생일 광고를 진행한다. 또 8월 28일~9월 3일까지 편의점 세븐일레븐 용산 하이브점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송출한다.
'정국 재팬'은 정국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무대 위 공연 사진과 'HAPPY JUNGKOOK DAY', 'WE LOVE JUNGKOOK'라는 문구를 광고에 실어 남다른 애정을 엿보게 했다.
트위터에서 'Amina'로 활동 중인 한 일본 팬은 8월 26일~9월 25일까지 정국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 제1 터미널 연결 통로 아트 미디어 터널(AMT) 광고를 한다.

팬 계정 '블루메'는 9월 1일 서울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옥외 대형 전광판, 신촌 현대백화점 연결 통로에 설치된 디지털 포스터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송출시킬 예정이다.



한편, 정국은 지난 7월 발매한 솔로 싱글 '세븐(Seven)'으로 미국 음악 매체 빌보드(Billboard)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 1위로 진입해 2주 차 9위, 3주 차 30위, 4주 차 28위로 4주 연속 톱 30안에 이름을 올리는 저력을 보여줬다. 정국은 아시아 솔로 가수 최초이자 유일하게 '글로벌200'과 '글로벌(미국 제외)'에서 4주 연속으로 동시에 1위를 차지하며 '월드클래스 팝스타'로서 면모를 빛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