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뷰티풀" 엄지척! 박나래, 이탈리아 '핫걸' 변신..'마릴린 나래' [걸환장]

  • 윤성열 기자
  • 2023-08-19
'걸어서 환장 속으로' 박나래가 이탈리아 현지 스타일의 '핫걸'로 변신한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걸어서 환장 속으로'(연출 김성민 윤병일) 28회에서는 박나래와 엄마 고명숙, '엄마 친구' 이선자, 구정희의 이탈리아 마지막 여행기가 그려진다. 박나래는 이탈리아 현지인도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울 만큼 매력적인 이탈리아 '핫걸'로 변신한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박나래는 로마의 마지막 밤을 특별하게 보내기 위해 시상식 드레스 뺨치는 화려한 원피스로 치장한다. 특히 "여왕님처럼 만들어 드릴게요"라며 목포 마미즈(고명숙 이선자 구정희)를 로마 현지 스타일로 변신시키기 위해 43년 경력의 이탈리아 미용실을 방문한다.

방송 전 공개된 스틸 속 박나래는 플로랄 드레스를 입고 우아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탈리아 장인의 손길로 만들어진 풍성하고 세련된 사자머리가 돋보인다. 마치 '마릴린 나래'(마릴린 먼로+박나래)를 보는듯하다.

박나래의 깜짝 변신에 목포 마미즈는 "이래도 예쁘고 저래도 예뻐"라고 극찬했고, 운전기사도 박나래를 보자마자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뷰티풀"이라고 칭찬했다는 후문이다.

박나래 엄마는 미용사에게 "여기 볼륨은 살리고 여기는 죽여주세요"라며 오직 '볼륨' 단어 하나로 미용사와 소통하고, 샴푸를 시작으로 두피 마사지, 헤어 영양, 드라이까지 풀코스 관리를 받으며 이탈리아 스타일로 변신한다. 이후 엄마의 파격 변신을 본 박나래는 "어머나 세상에. 누가 보면 내 언니인 줄 알겠어"라고 칭찬한다고. 20일 오후 9시 25분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