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솔' 15기 광수♥옥순, 파혼설 일축? "뭔 상관..어이가 없어서"[스타이슈]

  • 김노을 기자
  • 2023-08-23
'나는 솔로' 15기 출연자 광수(가명)와 옥순(가명)이 파혼설에 휩싸인 가운데 일부 누리꾼들과 설전을 벌였다.

옥순은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팬인 척 하시면서 본인 궁금증 해결하려고 하지 마라"고 불쾌한 심경을 밝혔다.

이어 "뭐라고 그러셨더라. '우리에게 관심 받으면서 협찬 받아 결혼하면서 우리가 왜 이러는지 이유를 안 알려준다'고 저한테 어쩌고 하시던데 진짜 팬이면 조심스러워서 이런 거 안 물어보지 않아요? 어이가 없어서"라며 무례한 질문을 던진 누리꾼을 저격했다.

옥순은 또, 지난 22일 광수와의 커플 SNS를 통해 제작진이 보낸 선물 인증샷을 공개했다. 그는 "나는 솔로에서 선물을 보내주셨다. 이거 결혼 커플만 주는 건지 현재 커플, 최종 커플까지 주는 건지 모르겠다. 티셔츠가 제일 마음에 쏙 든다"며 제작진으로부터 받은 선물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를 본 한 누리꾼은 옥순, 광수 커플 계정에 "왜 개인 계정에서는 광수 님 언팔하고 사진도 삭제했으면서 여기(커플 계정)에는 글을 올린 건지 모르겠다"고 댓글을 남겼고, 이에 옥순은 "그게 뭔 상관이냐"며 거듭 불쾌감을 드러냈다.

앞서 광수와 옥순은 지난달 방송된 ENA·SBS플러스 '나는 솔로' 15기 최종 커플로 이어졌으며, 내년 초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이 가운데 최근 다수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두 사람에 대한 파혼설, 불화설이 제기됐다. 이 같은 주장을 펼친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서로의 SNS를 언팔로우(친구 끊기)한 점 등을 근거로 들었다.

광수와 옥순은 자신들에 대한 파혼설을 직접 부인하거나 해명하지는 않고 있다. 다만 '나는 솔로' 제작진은 스타뉴스에 두 사람의 파혼설, 불화설 관련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