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90cm 훈남♥' 이지유, 결혼 발표 "꿈에 그리던 이상형 만나" [전문]

  • 최혜진 기자
  • 2023-08-24
뮤지컬 배우 겸 유튜버 지유개로 활동 중인 이지유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23일 이지유는 "제 모든 걸 다 줘도 아깝지 않을 만큼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지유는 예비 신랑에 대해 "꿈에 그리던 이상형이었다. 그런데 지금은 그것을 넘어 이 사람이 제 꿈이 됐다. 나를 위해 인생의 가치관까지 기꺼이 바꿔준 아주 고마운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있는 모습 그대로를 사랑해 주고, 옆에서 내 모든 걸 서포트 해 주는 든든함을 갖춘 이 사람을 위해서라면 저 또한 뭐든 다 할 수 있을 것만 같은 용기가 생기곤 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지유는 "결혼이란, 다른 무언가와 타협할 수 없는, 기필코 사랑하는 사람과의 결실이라 생각해서 오래도록 비워놓은 무거운 자리였는데 그 자리에 이렇게나 좋은 사람이 함께할 수 있어 큰 축복이다.여러분도 우리를 축복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지유는 오는 9월 23일 강릉에 위치한 웨딩홀에서 결혼한다고 알려졌다. 예비 신랑은 대기업에 재직 중인 키 190cm의 훈남으로 전해졌다.

다음은 이지유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이지유입니다.

전하고픈 소식이 있어요!

제 모든 걸 다 줘도 아깝지 않을 만큼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 했습니다.

꿈에 그리던 이상형이었어요. 그런데 지금은 그것을 넘어 이 사람이 제 꿈이 되었어요.

저를 위해 인생의 가치관까지 기꺼이 바꿔준 아주 고마운 사람입니다.

제 있는 모습 그대로를 사랑해 주고, 옆에서 제 모든 걸 서포트 해 주는 든든함을 갖춘 이 사람을 위해서라면 저 또한 뭐든 다 할 수 있을 것만 같은 용기가 생기곤 해요.

결혼이란, 다른 무언가와 타협할 수 없는, 기필코 사랑하는 사람과의 결실이라 생각해서 오래도록 비워놓은 무거운 자리였는데 그 자리에 이렇게나 좋은 사람이 함께할 수 있어 큰 축복입니다.

여러분도 저희를 축복해 주세요.

또한 여러분들에게도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우리 서로 응원하기로 해요!

저희 정말 잘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이치가 이제는 저보다도 이 사람을 더 좋아하고 더 잘 따른답니다. 좋기도 하고.. 서운하기도 하고… 아니 근데 좋아…!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